트와이스 미나 탈퇴할까?

스타에세이|2019. 7. 16. 04:58

최근 트와이스 미나가 싱가포르 공연에 참가하지 못했죠. 이번 아시아 마지막 투어에 미나 참여하지 못한 이유는 건강상의 문제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JYP는 현재 미나가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큰 불안감을 겪고 있다고 하네요. 이를 두고 트와이스 미나가 공황장애가 아니냐는 추측이 오가고 있는데요. 아직 정확한 진단명은 나오지 않았다고 하죠.

 

 

 

결국 이번 싱가포르 공연에서는 미나를 제외한 8명의 멤버가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쳤는데요. 하루빨리 미나가 다시 돌아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런데 한 간에 미나가 트와이스에서 탈퇴한다는 썰이 나오더군요.

 

사실 트와이스 멤버중 가장 걱정했던 멤버는 최근 한일갈등과 일왕 논란으로 비난을 받았던 사나였는데, 미나가 탈퇴설이 나오니 좀 충격이네요. 하지만 미나가 지금에 와서 트와이스를 탈퇴한다는 것은 말이 안 되는 것 같아요. 일단 건강상의 이유이든 개인적인 사정이든 좀 쉬고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트와이스 미나 집안이 부자여서 가수활동 안 해도 된다는 말들도 있는데, 이 또한 루머인 것 같아요. 미나가 미국과 일본 국적을 가지고 있고 아버지가 의사여서 나름 잘 사는 집안이라는 소문이 나있지만, 솔직히 현재 미나가 아버지보다 돈을 더 많이 벌지 않을까요? 아무튼 우리 예쁜 미나 빨리 나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에 있는 분이 미나 어머니인데요. 상당히 미인이시죠. 미나는 어머니와 일본 오사카 우메다 한큐백화점 지하에서 쇼핑을 하다 JYP 관계자에게 캐스팅되어 지금의 트와이스 멤버가 되었다고 해요. 

 

다음은 트와이스 멤버들의 싱가폴 공연 현장인데요. 정말 사람들 많이 왔네요. 역시 우리 트둥이 인기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미나가 없어서 다들 울었다고 하죠.

 

 

트와이스 멤버들은 공연 말미 싱가포르 무대의 소감을 전하면서 미나의 빈자리를 아쉬워하고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멤버들이 모두 미나를 걱정하는데, 탈퇴라니! 이건 완전 찌라시 수준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한편 트와이스는 이번 2019 월드투어 아시아 공연을 끝으로 하고 17일부터는 미국 LA를 비롯한 북미 투어에 돌입하게 되죠. 그리고 LA에 이어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에서 릴레이 공연을 펼치게 되는데요. 모두 사고 없이 무사히 공연 잘 마치고 돌와 왔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